:: 이민의 든든한 동반자 - 국제이주개발공사
   




저희 국제이주개발공사는 서울시 종로구 당주동에 위치한 로얄빌딩(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뒤편)에서 1988 년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1995 년에는 외무부로부터 국내 제5호로 해외이주 알선업 허가를 받았고 (현재 허가제에서 신고제로 변경되었고, 대부분의 이주업체는 신고제 변경 이후 설립) 29 년간 같은 자리를 지켜오며 국내 정상의 해외이주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지난 29년간 수많은 고객을 만나며 쌓아온 경험으로 최고의 전문성을 일군 저희 국제이주개발공사는 먼저 경험하신 고객 분들의 소개와 추천이 이어지는 신뢰의 기업입니다.


이민전문 변호사 / 투자이민 전문 변호사 / 투자은행 / 회계사 /경제 학자 / 교육 컨설턴트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이민, 투자, 교육, 비즈니스 등을 책임집니다.


저희 국제이주개발공사는 2000 년도부터 이미 사내 전산망(인트라넷)을 완비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수속 자료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오프라인 관리 만으로 한계가 있었던 방식을 온라인으로 바꿔 놓은 혁신적인 관리 시스템입니다. 본사와 지사 어느 곳에서건 실시간으로 고객의 요청에 대응할 수 있고, 담당자의 변경 또는 부재 시에도 공백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미국 아틀란타 현지 법인 (Kukje USA, LLC), 캐나다 밴쿠버 현지 법인 (Kukje Canada Consulting, LTD) 등을 설립, 운영하고 있어 현지에서도 서울 본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의 생활, 금융, 부동산, 사업, 교육, 법률 분야의 전문가 구성되어 홈페이지, 고객 소식지, 정착 설명회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현지의 정확하고 전문적인 생생한 생활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처음으로 해외 이주회사와 컨설팅 계약 체결 (중국, 베트남 등) 국내 처음으로 취업이민 고용회사와 직접 인력송출 계약 체결 (미국 취업이민) 등 한국인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의 해외 이주를 원하는 한국 밖의 이민 희망자들을 위한 컨설팅 계약을 맺고 해외에서도 국제이주의 전문 능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